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노워터 코스메틱 NOWTER COSMETIC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뉴스기사] 노워터 코스메틱 ‘겟잇뷰티 20SS 슈퍼루키 마켓’ 서울스토어 입점
작성자 (주)케이제이컴퍼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88
지피코리아 뉴스팀 박한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4.22 19:13




노워터 코스메틱은 CJ EnM 채널 온스타일의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 2020(이하 겟잇뷰티)와 서울스토어에서 진행하는 ‘겟잇뷰티 20SS 슈퍼루키 마켓’ 기획전에 입점한다고 21일 밝혔다.


노워터 코스메틱은 화장품 전성분 중 가장 비중을 많이 차지하는 ‘정제수’를 대신해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 ‘병풀’(CICA, 센텔라 아시아티가, 이하 병풀) 추출물을 제1,제2 성분으로 함유하여 영양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노워터 제품 주성분인 ‘병풀’추출물은 상처연고에 필수로 함유될 정도로 피부 재생, 진정, 보습효과에 탁월한 성분으로 이미 화장품에도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상처입은 호랑이가 병풀에 몸을 비벼 치료한다고 해서 일명 호랑이풀 이라고도 불리운다"고 전했다.


‘겟잇뷰티 20SS 슈퍼루키 마켓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라이징 뷰티 브랜드의 제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의 기회와 서울 스토어만의 특별한 혜택인 친구 할인코드로 중복 할인 혜택까지 적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1 구성 모음은 물론 50% 할인이 적용된 뷰티 제품 라인업이 한정수량으로 제공된다.


이번 기획전 오픈 기념으로 기프트 박스 증정 이벤트로 함께 진행된다. 20SS 슈퍼루키 마켓의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겟잇뷰티에서 준비한 ‘겟잇뷰티 굿즈 2종(키링&거울)’과 ‘슈퍼루키 상품 2종(랜덤증정)’이 담긴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22일부터 5월10일까지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